news

[속보] 北, 동창리서 남쪽 방향으로 탄도 미사일 발사... 군 "폭발·추락 등 실패 가능성"(종합)

· John Doe

821 Views

합참은 “우리 군은 오늘(5.31.수) 06시 29분경 북한 평안북도 동창리 일대에서 남쪽방향으로 발사된 ‘북 주장 탄도미사일’ 1발을 포착했다”면서 “탄도미사일은 백령도 서쪽 먼바다 상공을 통과하였고, 우리 군은 정상적인 비행여부를 확인중에 있다”고 했다.

 

북한이 지난해 12월 군사정찰위성 관련 '중요 시험'을 진행했다면서 공개한 사진. /노동신문 뉴스1

 

좌파들 왜 조용해? 잘하는거 있잖아~ 판문점에라도 가서 죽자고 덤벼야지.

참 나라가.. 미사일 쏜 북한을 욕해야 하는데 국민들끼리 싸우고 있으니.

사회 곳곳에 침투해 있는 좌파 빨갱이 간첩들부터 모두 색출하여 소탕해야 한다. 이번에도 미사일 발사하고 도발한 북괴와 돈대준 문재인에게는 찍소리도 못하고 국가와 국민을 위해 최선의 안보 조치한 정부와 대통령만 어떻게 해서든 비난하고 음해하려고 하는 무리들이 넘쳐난다.

 

합참은 31일 “북한 우주발사체 1발을 포착했다”면서 “백령도 서쪽 먼바다 상공을 통과한 것을 탐지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북한 우주발사체는 예고한 낙하지점에 도달할 무렵 우리 군 레이더에서 사라진 것으로 알려졌다.